top of page
  • 티비위키 다시보기

괴물 다시보기


괴물 무료 다시보기
괴물 무료 다시보기

괴물 무료 다시보기


봉준호 감독의 명작, 영화 "괴물"을 이제 티비위키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한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비범한 스토리와 거대 괴수의 등장으로 시작되는 이 영화는, 단순한 괴수 영화의 틀을 깨고 가족의 사랑, 희생, 그리고 사회 비판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송강호, 변희봉, 박해일, 배두나, 고아성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의 몰입도를 높여주며, 각색과 연출, 음악까지 모든 요소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작품입니다.


이제 굳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티비위키를 통해 "괴물"의 감동과 스릴을 집에서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고품질의 영화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티비위키는 영화 애호가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괴물"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티비위키로 오세요. 감동적이고 스릴 넘치는 이 영화를 통해 가족의 의미와 사회에 대한 깊은 메시지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티비위키에서는 "괴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티비위키에서 "괴물"을 포함한 수많은 명작들을 무료로 감상하며, 집에서의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괴물 개요


봉준호 감독의 대표작 중 하나인 "괴물"은 2006년 대한민국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괴수 영화의 걸작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괴수, 크리처, 스릴러, 액션, 어드벤처, 드라마, 재난, 가족, 블랙 코미디, 그리고 사회고발까지 아우르는 이 영화는, 한강을 무대로 한 불가사의한 괴수의 출현과 그로 인해 발생하는 가족의 사투를 그리고 있습니다.


송강호, 변희봉, 박해일, 배두나, 고아성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며, 김형구 촬영감독의 뛰어난 시각적 연출과 이병우 음악감독의 긴장감 넘치는 음악은 영화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줍니다. 제작 기간 2005년 6월부터 2006년 1월까지 약 7개월에 걸쳐 이루어진 이 영화는, 제작비 110억 원을 투입하여 월드 박스오피스에서 $89,433,436의 수익을 올리며 대한민국 영화 역사상 역대 10위 안에 드는 총 관객 수 13,019,740명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괴물"은 넷플릭스, 왓챠, TVING 등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영등위로부터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아 가족 단위의 관람도 가능합니다. 이제 티비위키에서 "괴물"의 매력을 무료로 만나보세요. 영화의 세계에 빠져든 시간, 가족의 사랑과 희생, 그리고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까지 다양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괴물 등장인물


박강두

한강 시민공원 매점을 운영하는 희봉의 장남, 박강두는 어리숙하고 순진한 면모가 두드러지는 인물입니다. 일상에서는 조금 둔해 보이고 자주 졸기도 하지만, 딸 현서에 대한 애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아내에게 버림받았으나, 아버지, 동생들, 그리고 딸 현서와의 관계에서 보여주는 진한 가족애로 가족의 희망이자 중심축을 담당합니다. 그의 부성애는 영화 속에서 감동적인 순간들을 선사합니다.


박희봉

강두의 아버지로, 평범한 외모와는 달리 강인한 내면을 가진 인물입니다. 현서가 괴물에게 납치되자 가족을 지키기 위해 어떠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결단력을 보여줍니다. 소설판에서는 월남전 참전 군인으로서의 과거가 드러나며, 그의 불굴의 정신과 용기는 영화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박남일

강두의 남동생으로, 운동권 출신의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입니다. 형 강두와는 다른 방식으로 가족을 지키려 하며, 때로는 형에 대한 무시와 비판을 서슴지 않지만, 위기의 순간에는 가족을 위해 힘을 합칩니다.


박남주

강두의 여동생이자 국가대표 양궁 선수로, 가족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성공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현서에게는 모성적인 존재이자 멘토로, 가족 안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비록 중요한 순간에 긴장해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녀의 노력과 헌신은 가족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스포주의
스포주의

괴물을 무료로 보고싶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괴물 줄거리


한강변에 자리한 작은 매점을 운영하는 아버지(변희봉)와 그의 아들 강두(송강호)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강두는 느긋하게 낮잠을 즐기다가 우연히 한강다리에서 이상한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생전 본 적 없는 거대한 괴물이 다리에 매달려 움직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괴물의 정체를 알 수 없는 순간, 그것은 둔치로 올라와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평화롭던 한강변은 순식간에 공포와 혼란의 장으로 변해버립니다.


강두는 공포에 질린 채 딸 현서(고아성)를 데리고 필사적으로 탈출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현서의 손을 놓치고 만다. 현서를 찾지 못한 채 한강변을 벗어난 강두 가족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립니다. 집도, 생계수단도, 그리고 가장 소중한 현서까지... 무력감에 빠진 가족은 그러나 현서를 찾기 위해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돈도, 빽도 없지만, 가족의 사랑과 의지만은 굳건한 그들은 한강 어딘가에 있을 현서를 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영화 "괴물"은 단순한 괴수 영화를 넘어서, 가족의 사랑과 희생, 그리고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을 담고 있습니다. 이제 티비위키에서 이 흥미진진한 영화의 전체 스토리를 무료로 만나보세요. 강두 가족의 용기 있는 여정과 마주할 준비가 되셨나요?



괴물 후기


티비위키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괴물"을 처음 접했을 때, 단순한 괴수 영화를 넘어서는 깊은 메시지와 감동에 크게 놀랐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섬세하고도 대담한 연출은 이야기를 통해 현대 사회의 여러 문제들을 조명하며, 관객으로 하여금 생각할 거리를 던져줍니다. 주연 배우들의 열연은 각 캐릭터의 사연과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해, 보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어요.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